APP :: 매프레임 루프해 명령큐에 있는 메세지를 확인하고 처리 (PeekMessage)
CustomException :: 예외처리용, 예외발생시 메세지박스 띄움
Keyboard :: 어떤 키보드의 키를 입력 받았는지 확인
Mouse :: 마우스 키 입력을 받았는지 확인
Timer :: 프레임 반복을 위한 타이머 메소드 (C++11에서 지원하는 시간라이브러리 chorno 사용)
Window :: 윈도우 객체 생성하고 키보드 마우스 객체도 생성, 메세지 프로시저
WinMain :: 메인 함수
+InfoManager :: 예외처리시 오류정보들 저장한뒤 띄우기,
+CustomDefine :: 매크로 정의 및 상수
+GrahpicsClass :: 디바이스 초기화, 정점버퍼등 d3d 함수를 통해 출력하는 클래스 (파이프라인)
->다음할일:: 정점버퍼에 색정보 넣기(상수버퍼사용), 다각형 출력
후기:: 프레임워크랑 예외처리용 클래스 만드는데만 대부분 시간을 쓴것같은데
이제 d3d함수쪽을 만지니까 다행, 매일 샘플코드만 쓰다가 처음부터 프레임워크만드니까 색다른느낌?
*ComPtr을 이용해 d3d 객체를 관리함
Comptr::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d3d com객체전용 shared_ptr 템플릿 (스마트포인트)
*d3dErr.lib 사용 (https://walbourn.github.io/wheres-dxerr-lib/)
d3dErr:: 다이렉트 예외처리용 라이브러리 무슨 오류가 뜨는지 조회할 수 있음, 다양한 매크로 (유니코드만 지원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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